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자친구 만나러 가는 길 생애 첫 장거리 여행(2)

반응형

 

첫 번째 경유지인 카타르 도하로 가는 길
운이 좋게도 내 옆자리에는 아무도 없었다 눕코노미

첫 번째 기내식 아마도 소고기였던 걸로 기억한다
뭔가 고기에는 맥주가 먹고 싶었다 버드와이저


기내식도 먹으면서 넷플릭스도 보면서 잠도 자면서
그렇게 약 14시간이 걸려서 도착했다


이빨도 닦고 세수도 하고 마스크도 교체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다

 

3시간 정도가 흐르고 이제 2번째 경유지인 브라질 상파울루로 출발

카타르 도하 상공



기내식 맛은 나름대로 괜찮았다 중간중간에 과자나 파이, 음료 같은 것도 주셨다

약 14시간 동안 비행 끝에 도착

상파울루 상공

 

브라질 상파울루 과률류스 공항

 

슬슬 이쪽으로 오니까 더워지는 걸 느낄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여자 친구가 있는 곳  마나우스까지 약 4시간 비행만이 남았다

지금까지 시간에 비하면 4시간은 별거 아니지

마나우스 상공

빠르게 와이파이를 찾아서 짐을 찾고 출구로 달려나갔다


드디어 도착~~~

Neném~~~~


비행시간 거의 30시간 처음 비행기를 타는데 브라질까지 갈 줄이야 내가 이번 생에 브라질에 갈 줄은 상상도 못 했어

너를 보런 간다는 생각에 걱정 같은 것 하나도 안됐지 실제로 처음 봤는데 오래 본 것처럼 애틋하고 처음 느껴보는 감정 

반응형